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C언어

C로 만든 워드 서치 학습지 생성기

by 페이지다운 2021. 10. 8.
반응형

이건 일종의 재탕이다.

 

예전에 Python + PyQt5 + docx로 상당히 완성형의 생성기를 만들었던 적이 있다.

 

https://pagedown.tistory.com/5

 

Word Search 학습지 제작기 공유

나는 퍼즐을 아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영어학원에서나 학교에서 워드 서치 학습지를 주고 풀어오라고 하면 재밌게 풀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그 기억을 되살려 아예 직접 워드 서치을 만들

pagedown.tistory.com

근데 실수로 컴퓨터 데이터가 한번 날아가면서 코드를 잃어버리기도 했고(사실 원래 PyQt5 프로젝트는 GPL 라이선스상 코드를 공개하는게 맞다. 저 때는 무지해서 몰랐음...) C로도 할만한 프로젝트가 없나 찾아보다가 적당할 것 같아서 만들게 되었다.

 

확실히 알고리즘을 구현하는 것이 파이썬에 비해 까다로웠으나 내가 C를 다루는 실력 상승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또한 C에 상당한 매력을 느끼는 계기가 되기도 헀다.

 

지난번 프로그램처럼 이용자 친화적인 프로그램은 아니라 사용을 추천하지는 않는다.

 

https://github.com/dlcjsdltlq/word-search-generator/blob/main/word_search.c

 

GitHub - dlcjsdltlq/word-search-generator

Contribute to dlcjsdltlq/word-search-generato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반응형

'프로그래밍 > C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로 만든 슈팅 게임  (0) 2021.10.08
C언어 포인터 이야기  (0) 2021.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