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인터파크 티켓팅 매크로 오류 보고 방법에 관해....

by 페이지다운 2020. 7. 10.
반응형

오늘 인터파크 티켓팅 매크로 패치를 시작하면서 공지할 점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오류를 겪고 댓글로 알려 주시고 있는데, 안심예매 정도야 문제를 구현할 수 있으나 일부 내가 경험하기 힘든 문제가 있다.

 

뭐든지 문제를 고치기 위해선 문제를 내가 직접 겪어 봐야만 알 수 있다.

 

그래서 가급적 문제를 보고할 때는 어느 공연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팝업이 떴으면 어떤 팝업이 떴는지에 대한 내용도 같이 알려 주시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